"새롭게 태어나 국민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언론의 미래를 함께 열어갑니다!"
한국인터넷미디어협회에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종이 신문에서 발전해 이제는 인터넷 소셜미디어가 빠질 수 없는 언론의 핵심가치요소가 되었습니다.

특히 소셜미디어로 인해 전세계 곳곳의 소식이 거의 실시간으로 전파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미디어 서비스들의 장점들이 '뉴미디어'로서의 기능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기자들 또한 생산한 뉴스를 다양한 매체를 이용해 많은 독자들에게 신속히 알리고 접근하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공익을 추구하는 언론들과 나아가 이제는 한사람 한사람이 모여 밝은 세계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미디어서비스를 이용한 교육과 함께 바른 활용 방향 제시와 정착화 그리고 미디어의 미래 가능성을 더 밝게 하고자 '한국신문방송기자협회'로 발전해 가겠습니다.

중견 언론인들이 함께 할 뿐만아니라 앞으로 뉴미디어서비스를 활용한 뉴미디어 언론인들을 교육 양성하며 공익을 위한 언론 발전해 나갑니다.

소셜미디어서비스의 전파력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막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협회'가 공익을 위해 참 언론으로서 발전될 수 있도록 선도해 나가고자 합니다.

언론사, 언론인 뿐만 아니라 뉴미디어서 서비스 사용자들과 함께 선도적 협회로 발전할 계획입니다.

뉴미디어의 전파력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막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협회가 공익을 위해 참 언론으로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한국인터넷미디어협회 일동